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웹 디자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팁

카테고리 없음

by 댕댕이고지 2020. 6. 4. 11:01

본문


웹 디자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한 팁



웹 디자인은 아주 재미있을 것 같지만, 많은 사람들은 올바르게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알게 되자마자 낙담한다.


웹 디자인에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이라면 이 기사를 통해 첫 번째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상식 전략을 확인하십시오.




웹 설계를 수행할 때는 적절한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.


비트맵 파일은 상당히 크고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지 않지만 PNG는 잘 작동한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.


스크린샷, 텍스트 버튼 및 기타 비사진 이미지의 경우 이미지가 256색 이상이면 PNG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GIF를 사용하십시오.


JPEG는 사진 이미지를 위한 좋은 선택이다.




고정 위치 탐색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다.


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스크롤하는 동안 탐색하기 위해 패널을 제자리에 잠글 수 있다.


방문객들은 이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, 그들이 원하는 행동에 대한 전화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 마케터들도 편리하다고 생각한다.




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더 많은 방문객들을 불러오기를 원한다면, 당신은 그것이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.


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눈에 띄게 표시하십시오.


메뉴는 당신의 사이트를 훨씬 쉽게 탐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

방문자를 사이트에 계속하려면 항상 모든 하위 페이지에 기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.




사이트에서 팝업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웹사이트에 가서 팝업 광고가 쏟아지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.


유명 브랜드나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라 하더라도 팝업을 이용하면 즉시 사이트를 닫는 사람이 많다.


이러한 짜증나는 광고는 피해서 당신의 사용자들이 행복할 것이다.


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에게 팝업을 강요한다면, 새로운 것을 찾아야 할 때일 것이다.




매력적으로 보이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위해, 여러분이 찍은 흥미로운 사진을 사용하십시오.


당신의 사진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친근하고 초대할 것이다.


사진은 또한 방문객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돕고 당신의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한다.




반드시 일찍 시험하고 꽤 자주 시험하도록 하라.


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사용적합성 시험에서처럼 웹사이트를 독자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.


당첨된 웹 사이트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계속 테스트, 개선 및 추가하십시오.




팝업 광고를 사용하는 것은 고객들을 끄는 확실한 방법이다.


이러한 광고들은 항상 추가 수익을 내겠다는 약속으로 유혹하지만,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이 광고들이 매우 짜증난다고 생각한다.


사람들은 아마 다시는 이런 종류의 웹사이트로 돌아가지 않으려 할 것이다.


팝업창은 필요 없고, 광고만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.




가능한 한 빨리 도메인을 예약하십시오.


이것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창의적이고 이름이 당신의 사이트와 일치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같은 이름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즉시 가둬야 하기 때문이다.


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같은 생각을 공유하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.


그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과 같다.




이제 웹 디자인 과정에 어떤 것이 개입되어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, 웹 디자인 과정이 더 이상 그렇게 위협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.


웹 디자인에 대해 이 정보를 명심하고, 웹 디자인에 대해 배우는 것을 멈추지 않도록 하십시오.


만약 당신이 이 모든 지식을 적용한다면, 당신은 웹사이트 디자인에서 성공으로 가는 쉬운 길을 갖게 될 것이다.